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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include <Servo.h>
const int en = 7;
Servo servo1;
Servo servo2;
Servo servo3;
Servo servo4;
// const int servo1 = 9;
// const int servo2 = 10;
// const int servo3 = 11;
// const int servo4 = 12;
void setup() {
pinMode(en, OUTPUT);
digitalWrite(en, HIGH);
Serial.begin(9600);
servo1.attach(9);
servo2.attach(10);
servo3.attach(11);
servo4.attach(12);
servo1.write(85);
servo2.write(85);
servo3.write(85);
servo4.write(85);
}
void loop() {
while (Serial.available() > 0) {
digitalWrite(en,LOW); // 시리얼 통신으로 데이터가 들어올 때까지 대기
char data = Serial.read(); // 시리얼 통신으로 받은 데이터를 읽어옴
if (data == 'q') { // 만약 데이터가 'r'이면
servo1.write(45); // 핸드이노 보자기 출력
servo2.write(85);
servo3.write(85);
servo4.write(85);
delay(1000);
}
else if (data == 'w') { // 만약 데이터가 'p'이면
servo1.write(85); // 핸드이노 가위 출력
servo2.write(150);
servo3.write(85);
servo4.write(85);
delay(1000);
}
else if (data == 'e') { // 만약 데이터가 's'이면 // 핸드이노 주먹 출력
servo1.write(85);
servo2.write(85);
servo3.write(45);
servo4.write(85);
delay(1000);
}
else if (data == 'r') { // 만약 데이터가 'n'이면
servo1.write(85); // 핸드이노 손펴있는 보자기 출력
servo2.write(85);
servo3.write(85);
servo4.write(150);
delay(1000);
}
else if (data == 'n') { // 만약 데이터가 'n'이면
servo1.write(85); // 핸드이노 손펴있는 보자기 출력
servo2.write(85);
servo3.write(85);
servo4.write(85);
delay(1000);
}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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